현대에서 3단실린더가 두개인 지게차가 새로나왔네요.
마스트캐리지에 대하여 적어봅니다.
아래그림을보면 원발위쪽으로 백레스트가 30여cm정도(?) 위로 올라와있는데
현장작업등 일반작업에는 백레스트가 높은게좋고 기계작업위주로 한다면
원발바로 위부분을 짤라내서 백레스트를 낮게해주는것이 좋습니다.
원발 뒷쪽으로 사이드롤라 한개씩용접해서 달아주면
짐들고 옆으로 움직일때 좋습니다.
이부분은 차구입시 요구하면 해줍니다.
출고시 자동발을 업체를 통해서 나올경우
업체를 직접 선정할수도 있습니다.
업체마다 조금씩차이도있고 비용도 차이가 있습니다.
자동발실린더는 90mm이상달아주고,
체인에는 기어오일을 발라주는게좋고, 그리스를 발라주면
나중에 떡이되어 좋지않습니다
현대지게차유리는 둥글게 곡유리로 되어있습니다.
작업시 어리어리한 현상도있고 비올때 와이퍼작동시
좋지않다고합니다.파손시비용도 상당하고
유리는 그냥단순하게 평면유리가 더좋지않나 합니다.
와이퍼는 현대가 잘나오는것 같습니다.
그림출처:2979지게차연합회카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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