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단실린더가 양옆에 붙어있네요.중앙시야는 매우좋을것 같은데
주행시 마스트몸체가넓어져 조심해야겠네요.
원발에대하여 적어봅니다.
외산지게차의경우 포크원발이 매우날렵하게 나옵니다.
작업하기는좋으나 무리한작업시 발이벌어지거나
휘는등의 단점이 있습니다.
국산대형지게차의 원발을보면 바닥절반정도가 배가불러있어
처음에는 않좋은줄알았는데 오히려 튼튼하고 더좋은것 같습니다.
원발의경우 2m40 정도까지만사용하고 그이상은 덧발을쓰는게
났겠지요.
예전지게차의 원발을보면 포크측면에 캐나다산표시가 전부 있었는데
요즘엔표시가없습니다.
중국산이 들어온단말도 있고 그래서인지
쉽게벌어지고 부러지고하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림출처:2979지게차연합카페
'대형지게차,영업용지게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두산 18톤 지게차 (0) | 2011.06.11 |
---|---|
서머스터트교환 (Thermostat) (0) | 2011.06.08 |
새로나온 현대7톤3단지게차 (0) | 2011.06.01 |
유압계통 구성부품의 기호표시 (0) | 2011.05.20 |
불량석유팔다적발된주유소입니다. (0) | 2011.05.10 |